라이딩

와후 엘리먼트 롬 을 사봤습니다.

Dev_Rider 2020. 7. 23. 10:51

안녕하세요. 마르코입니다!

 

드디어. 오늘.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의 Wahoo Elemnt Roam이 도착했습니다.

 

저는 아마존에서 오더 했는데요(필요하신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

amzn.to/2BhaIyL

 

 

Wahoo ELEMNT Bolt GPS Bike Computer

Wahoo ELEMNT Bolt GPS Bike Computer

www.amazon.com

 

너무 기다려서 눈이 빠질뻔했는데 다행히도 빠지기 전에는 도착해줘서 감사한 마음으로 목욕제개 하고 겉박스를 뜯었습니다.

 

 

이녀석이 없어서 길을 잃고 해맸던 무서운 날들을 기억해보며 다시한번 영롱함에 감사를 표하는 바입니다

 

박스를 뜯어내자 본 모습을 드러내네요. 아주 영롱해 보입니다. 이녀석은 자전거에 달아 놓으면 저의 속도도 알려주고, 맵도 표시해주고, 원하는곳 목적지도 찾아주고 등등 일종의 자전거용 네비게이션이에요.

 

 

 

 

굳이! 위로 여려도 되는 박스가 옆으로 열립니다. 참으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아무 의미가없지만 마치 갈색 휴지 보다는 흰색 휴지가 더 깔끔하게 닦이는 기분이랄까요?

 

왼쪽으로 주욱 열리는 걸로 봐서 오늘은 서쪽으로 라이딩 하라는 신의 계시인거 같습니다.

 

 

 

 

영롱한 상자 안에, 굳이 위가 아닌 옆으로 열리는 상자를 열었더니 이녀석이 나타나네요. 박스 크기에 비해서 알맹이가 작은건 마치 질소를 파는 과자 봉지 같은 느낌이 있지만 너무나도 기다리던 놈이기 때문에 일단은 참아 보기로 합니다.

 

 

 

 

저는 세트로 사게되어서 스피드 센서랑 캐댄스 센서랑 심장박동 모니터 까지 전부 같이 왔어요. 맞아요. 자랑하는거에요.

 

 

 

지금이라도 당장 달고 라이딩 하러 가고 싶지만 야간 라이딩을 하러가기에는 라이트도 없고 길도 어둡고 해서 참아야 할거 같아요. 비도 추적 추적 오고 썬더스톰 오고 있다는데, 이런날 나가면 서쪽으로 출발했다가 동쪽에서 시체로 발견될수도 있어서 조용히 참아 봅니다.

 

 

첫 라이딩 후에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다녀와서 욕 쓰는일이 없기를 바라며 오늘도 조용히 잠에 들어 봅니다.